고기가 없으면 빵을 먹으라는 똥파리들과 똥통 DA

고기가 없으면 빵을 먹으라는 프랑스의 철없는 왕비 마리 앙뚜아네뜨와 다를 바 없는 똥파리들과 똥통 DAUM!!!

한국에도 결식아동들이 많은데, 뭐하러 먼 나라에까지 가서 그들을 돕느냐고?

너희들이 그들이 처한 상황을 한 번이라도 겪어봤느냐?

너희들이 썩은 물이라도 좋으니 마시려 하지만 못 마셔 본 적이 있느냐?

너희들이 먼지만 풀풀 나는 메마르고 황량한 곳에서 단 하루라도 보내본 적이 있느냐?

너희들이 얼마나 철없는지 아느냐?

너희들이 얼마나 무식하고, 자기 만족에 빠져 있는지 아느냐?

너희들은 엄마의 젖조차도 안나와서 먹지 못해고, 살가죽이 뼈에 붙은 아기들에게, 너희같은 똥파리들과 똥통들이바로 악마들이고, 살인자들인 것을 모르느냐?

결식아동과 그런 비참한 뼈조각밖에 안남은 아이들을 비교하는 너희가 바로 한국의 마리 앙뚜아네트들이다.

이 철없는, 살인자들아!

너희들은 그곳에 가서 썩은 물을 마시고, 그 썩은 물에 분유를 타서 먹는 그 아이들 처럼 살라고 한다면, 단 하루도 못 살 것이다.

이 나라에서는 단 하루만 일해도 한달, 아니 두달치의 쌀은 살 수 있단다.

그곳에서는 단 하루만의 일거리를 찾아도 찾지 못하고, 찾아도 단 하루치의 식량도 구하기 힘겨운 곳이라는 것을 너희 똥파리들과 똥통 DAUM은 모르지?

그런 곳에 너희 똥파리들과 너희 똥통 DAUM 같은 인종들이 어떻게 가겠니?

너희들은 여기서 백 번 굶어 죽어도, 그런 곳에 가서는 단 하루도 못 견디는 똥파리들과 똥통일 뿐이다.

너희들은 이곳에서 흥청 망청하며, 그런 곳에 가서 온갖 위험과 어려움을 감수하며 돕는 사람들을 조롱이나 하고 욕이나 하면서, 이 나라에 결식아동들도 많은데, 그런 곳까지 가서 도우냐고 헛소리나 해대지!

무덤에 있는 마리 앙뚜아네트가 웃겠다.

너희를 보고, 자신처럼 헛소리해대는 너희 똥파리들과 똥통 DAUM을 보고서 기가 차서 웃겠다.

자기만, 그런 헛소리 하는 줄 알겠는데,
21세기에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적그리스도라는 똥파리들과 똥통인 DAUM이 하는 짓들을 보고 기가 차서 말하겠다.

이런 철없는 것들, 이런 단두대에 처형될 놈들!